Re: 호텔리어가 되고 싶어요 > 호주유학상담실


커뮤니티

기회의 땅 호주, 당신의 꿈을 위한 파트너 IBN유학!

호주유학상담실

Re: 호텔리어가 되고 싶어요

제이크

작성일  2023.06.01

안녕하세요 호주 IBN유학 강남 제이크입니다.


저는 호주 노보텔에서 F&B로 일을 하다가 칼튼 호텔 프론트 데스크 매니저로 일을 해왔습니다. 현재는 IBN유학 강남에서 호텔리어를 꿈을 꾸는 학생들께 진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리피스대학교와 ICMS 대학교를 비교해드리자면 이론 중심의 호텔수업과 실습 중심의 호텔수업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리피스대학교는 이론 중심으로 호텔내에서 이루어지는 경영부분들을 중점으로 공부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ICMS학교는 실습 중심으로 진행이 됩니다. 즉, 학업 기간내에 유급실습 10개월이 포함되어 졸업하기 전에 실습 기간을 통해 본인에게 잘 맞는 부서를 찾아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학생 분들이 졸업하고 졸업생 비자를 받아 취업을 하는데요 이때, ICMS 학생 분들은 유급실습 10개월의 경력을 가지고 취업을 하실 수가 있기 떄문에 취업에 더 유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두 학교 모두 호주내에서 유명하면서 취업도 잘되지만 질문자님께서 적어주신 내용을 보니까 ICMS 학교에 더욱 적합해 보입니다. 실제로 유급실습때 메리어트 호텔프론트에 취업한 학생의 최근 인터뷰 영상을 아래 링크로 남겨드리겠습니다. 이 학생은 졸업과 동시에 메리어트 호텔 정직원으로 들어갈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 봐주시고 추가로 궁금 하신 부분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https://youtu.be/CkbUx2S1VsQ 



[호주 전문 iBN 유학 강남센터] 


이메일: jake@ibnedu.com

카카오톡: Jakeway 

방문상담: iBN유학 강남센터 

(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 또는 9호선 신논혁 6번 출구 / 카카오 프렌즈샵 빌딩 9층 iBN유학) 

답변/질문

유라라구님의 댓글

유라라구 작성일

호텔리어가 되고싶은데 그리피스대학교와 icms대학교 중에 어디가 더 나을까요?

제가 정말 궁금한것은 대학교 랭킹 이런것을 떠나서

정말 제대로된 취업 빠른 취업입니다.

부모님께서 유학비는 지원해주신다고 하시고 저도 약속했지만

빨리 졸업해서 호텔에 취업해서 일하면서 돈도 벌고 하고싶어요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