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학 취업률이 높은곳 > 호주유학상담실


커뮤니티

기회의 땅 호주, 당신의 꿈을 위한 파트너 IBN유학!

호주유학상담실

호텔경영학 취업률이 높은곳

pedaldancer

작성일  2023.04.05

저는 이번에 대학에 입학했는데 (지방입니다) 정말 이건 아니다 싶어서 호주유학을 알아보고있습니다

요즘 우리나라 취업이 많이 어렵고 취업해도 계약직으로 근무하다 끝나는 경우가 많아서 너무 걱정입니다

호주유학을 찾아보다가 제가 하고 싶은일인 호텔리어가 되기에 정말 좋다는 것을 보았고 호주에서 호경공부하고 다른나라에서 호텔리어로 일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다는 것도 여러곳에서 찾아보았습니다

검색하다고니 호텔경영학으로 icms 하고 그리피쓰 대학이 유명한것 같은데

저는 학벌 이런걸 떠나서 무조건 취업이 잘되는 곳으로 가고싶은데 (입학이 된다면요...)

어느 대학교가 좋은가요?

그리고 성적이 4등급정도인데 입학이 되는지.. 또 필요한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질문

제이크님의 댓글

제이크 작성일

안녕하세요 호주 IBN유학 강남 제이크입니다.


저는 호주 노보텔에서 F&B로 일을 하다가 칼튼 호텔 프론트 데스크 매니저로 일을 해왔습니다. 현재는 IBN유학 강남에서 호텔리어를 꿈을 꾸는 학생들께 진로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우선 질문자님께서 알아보신 것처럼 계약직으로 근무하다가 끝나는 경우가 많으며, 취업을 하기위해서 영어스펙까지 준비하면 시간이 약 5년은 소비하게 되는거죠. 그런데 호주유학은 짧은 학사학업기간과 졸업후에 졸업생비자를 받아 최소 2년경력을 가지고 한국으로 오시든지 해외취업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호주유학 생각하시길 잘 하셨습니다.


ICMS와 그리피스대학교 둘중에 고민이신것 같은데 둘다 좋은학교이며, 특징이 확실하게 다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ICMS는 실무중심인 스위스호텔경영수업으로 진행이되고요. 그리피스대학교는 미국 호텔경영수업으로 진행이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지금 질문주신거에 따르면 질문자님은 ICMS에 학교에 더 가깝다고 보시면 될것같구요. 성적은 성적증명서와 졸업증명서 그리고 여권사본사진을 아래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바로 확인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질문자님께서 궁금해 하시는 호텔취업 방향과 호주대학교에서 어떻게 수업이 진행이되는지 등등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호주 전문 iBN 유학 강남센터] 


이메일: jake@ibnedu.com

카카오톡: Jakeway 

방문상담: iBN유학 강남센터 

(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 또는 9호선 신논혁 6번 출구 / 카카오 프렌즈샵 빌딩 9층 iBN유학)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