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브로셔요청 즐겨찾기
 
 
엠바시 어학원 (Embass...
[워홀추천] 나비타스 특가 ...
호주대학교 UTS 장학금 -...
호주대학교 장학금 7월 봄...
맥쿼리대학교 최대 $2000...
[추천학교] 호주명문어학원-...
  Home > 어학연수 > 자격증과정안내
 영어교사 자격증과정 - TESOL, TECSOL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교수법을 숙지하고 그에 더하여 숙달된 수준의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영어교사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그중에서도 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은 한국학생들에게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또한 가장 인기있는 영어 관련 자격증 프로그램입니다. 그외에 TEFL은 Teaching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TESL은 Teaching English as a Second Language의 약어로 영어 원어민이 아니면서 영어를 배우는 사람들을 위한 영어 교수법을 지칭하므로 그 내용면에서 TESOL과 거의 같다고 볼 수 있으며, TTCE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어린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교사양성과정입니다. CELTA 및 DELTA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캠브리지 영어교사 자격증과정으로 유명합니다. TECSOL 의 경우는 TESOL 의 유아교육부분으로 아이들을 가르치는 영어교사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실제로 이 과정에서 배우는 대부분의 내용은 TESOL 과 유사하지만,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TESOL 과는 달리 동요나 어린이 가요등을 많이 배웁니다.

 바리스타코스 - 커피메이킹과정

바리스타는 커피를 만드는 사람을 일컫는 말로서 바리스타과정을 배우게 되면 커피메이킹과정만을 배운다고 생각하지만 커피뿐만 아니라 와인테스팅, 오더 받는 방법, 계산하는 방법, 치즈 테스팅, 그리고 커피의 기초적인 어원과 역사 로스팅하는 기계 공장에 가서 직접 견학을 하고, 맛있는 커피 한잔을 만들기 위한 스킬 등을 모두 배우게 되는 과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리스타 과정 수료한 사람들은 호주에서 아르바이트를 구하기가 좀더 수월합니다.
최근 워킹홀리데이 비자 소지자들을 중심으로 이 과정의 인기가 치솟고 있습니다.
영어와 실습을 함께 한다는 것은 바로 본인이 흥미로워 하는 것을 영어로 습득을 하기때문에 많은학생들이 부담없이 수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과정은 중급이상의 영어레벨이되셔야 입학이가능합니다.

 RSA- 주류 취급 자격증

RSA(Responsible Service of Alcohol)란 것은 주류 취급 자격증으로 호주는 한국과 다르게 대형마트에서도 술을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술을 구입을 하거나 마시기 위해서는 항상 술을 취급할수있는 바 또는 샵을 이용해야 하듯이 이를 판매하는 곳에서 일하는 사는 사람들도 RSA(Responsible Service of Alcohol)란 자격증을 꼭 있어야 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언제든지 취득이 가능하며 꼭 필요한 자격증이라기 보다 호주 업체에서 일할 수 있는 분야를 폭넓게 생각하다면 미리 따 놓으시는게 좋은 자격증입니다.

 First Aid –응급구조 자격과정

호주는 사람에 대한 가치를 가장 우선시 하는 나라로 대인서비스를 하는 모든 과정은 First Aid 즉 응급구조 자격증을 취득해야 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응급상황에서 사람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지식과 기술을 배우게 되기 때문에 자격증 과정을 위해서 필요하기도 하지만 소중한 내 가족과 이웃을 살릴 수도 있는 소중한 과정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