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간호학과로 유명한 플린더스대학교 (Flinders University) > 동영상모음


커뮤니티

기회의 땅 호주, 당신의 꿈을 위한 파트너 IBN유학!

동영상모음

호주 간호학과로 유명한 플린더스대학교 (Flinders University)

테리

호주영주권 유학으로 가장 많은 학생들이 선택하고 있는 학과는 간호학과 일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유학 후 이민에 유리한 애들레이드 지역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애들레이드는 호주에서 5번째로 큰 도시로 인구 약 140만명의 도시입니다. 영주권 유학 시 지방지역 점수를 받을 수 있어 시골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적지않은 규모의 도시로 인프로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애들레이드에는 애들레이드대학교, 남호주대학교, 토렌스대학교 그리고 플린더스대학교 4개의 호주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호주 간호유학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플린더스대학교가 인기가 높습니다. 


플린더스대학교 (Flinders University)는 호주 애들레이드에 위치하고 있는 호주 종합대학교입니다. 플린더스대학은 애들레이드 시티 내 총 3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대학교 랭킹에서 호주대학교 중에서는 중위권에 속해있습니다. 다만 퀄리티 있는 교육이 이뤄지며, 학생서비스가 잘 갖춰져 학생들의 수업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대학교입니다. 지속적으로 학교에 투자를 하여 학생들이 최신식 우수시설에서 학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학과 : Bachelor of Nursing (Pre Registration)

학업기간 : 3년 (6학기)

입학일 : 매년 3월

학력조건 : 고등학교 졸업 이상 (내신 우수)

영어조건 : IELTS 7.0(7.0)

학비 : 36,500불 (1년/2021년 기준)


학과 : Bachelor of Nursing (Graduate Entry)

학업기간 : 2년 (4학기)

입학일 : 매년 3월 

학력조건 : 학사 졸업 이상 & 선수과목 (Human Biology, Anatomy, Physiology) 충족

영어조건 : IELTS 7.0(7.0)

학비 : 37,200불 (1년/2021년 기준)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