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UWA 박사 과장 입학 학비와 비자 관련 > 호주유학상담실


커뮤니티

기회의 땅 호주, 당신의 꿈을 위한 파트너 IBN유학!

호주유학상담실

Re: UWA 박사 과장 입학 학비와 비자 관련

테리

작성일  2021.04.08

안녕하세요 이준효 님, 


호주 IBN유학 강남지사 대리 테리입니다.


퍼스 지역에서의 학비 혜택을 문의 주셨네요.

우선, 491비자의 경우, 190비자와는 다르게 임시비자이지 영주권 비자는 아닙니다.

189와 190비자의 경우에는 영주권자와 동일한 학비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491비자의 경우에는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하지만 좀 더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비자 소지 시에 대학교에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두번째 질문은 현재 정확한 직종에 대한 정보는 없어서 참고하실 링크를 전달 드리겠습니다.

현재 Western Australia의 직업군 리스트는 아래와 같이 두개의 스트림으로 나뉩니다.


-Western Australia Skilled Migration Occupation List

-Graduate Occupation List


https://migration.wa.gov.au/services/skilled-migration-western-australia/occupation%20lists


Graduate Occupation List에 있는 직종으로 서 호주에서 공부한 경우 자격조건을 충족하여 서호주 주정부 스폰 비자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위치: 2호선 강남역 10번 출구 > 직진 200미터 > 카카오프렌즈 매장 건물 9층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5-7번지, 유창빌딩 9층 iBN 유학

상담원: 김태운 (Terry) 대리

카카오톡 상담 : star2748


답변/질문

이준효님의 댓글

이준효 작성일

안녕하세요?


문의드릴 것은 두가지 입니다. 


1. 일반적인 학업 후 이민이 아니라 기술이민으로 영주권 취득 후, 자국민과 동일한 입장으로 저렴한 학비를 이용해 박사과정에 진학하려 합니다. 

대상 대학은 UWA이고요. 현재 189 비자를 받으려 하는데, 190, 491 비자를 받아도 학비 측면에서 189 나 자국민 처럼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2. UWA가 있는 퍼스지역에서만의 이루어지고 있는 비자 정책이 있다고 하는데 이것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go top